--- case1 ---
+. Director 서버 콘솔에서 해당 Agent 시스템 삭제

+. Agent 서버에서 Director 서버 정보 삭제 후, Agent 정보를 Server에 등록하도록 요청
   # cd /opt/ibm/director/agent/runtime/agent/toolkit/bin/
   # ./configure.sh -unmanaged
   # ./configure.sh -amhost 10.10.10.124 -passwd root -force
   
   # cd /opt/ibm/director/agent/runtime/agent/bin
   # ./agentcli.sh configurator getConfig Registration.Server.Host

   # cd /opt/ibm/director/agent/runtime/agent/bin
   # ./endpoint.sh restart


--- case2 ---
+. Managed Endpoint && Managed System 정보가 일치해야함
 > smcli lsmeps
 > smcli lsmeps -h
 > smcli lssys -A "Protocols"
 > smcli lsresources system 

+. Managed Endpoint && Managed System 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, 모두 삭제후 다시 Discover 수행
 > smcli rmmeps
 > smcli rmresource [Guid]  > 'smcli lsresources system ' 로 조회가능


--- case3 ---
+. SSH 프로토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....
  > ' ssh hscroot@10.10.1.20 ' 으로 ssh 상태 체크 후 점검
 





블로그 이미지

Melting
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