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irector에서 Agent Discover 가 잘 되지 않을 경우...
--- case1 ---
+. Director 서버 콘솔에서 해당 Agent 시스템 삭제
+. Agent 서버에서 Director 서버 정보 삭제 후, Agent 정보를 Server에 등록하도록 요청
# cd /opt/ibm/director/agent/runtime/agent/toolkit/bin/
# ./configure.sh -unmanaged
# ./configure.sh -amhost 10.10.10.124 -passwd root -force
# cd /opt/ibm/director/agent/runtime/agent/bin
# ./agentcli.sh configurator getConfig Registration.Server.Host
# cd /opt/ibm/director/agent/runtime/agent/bin
# ./endpoint.sh restart
--- case2 ---
+. Managed Endpoint && Managed System 정보가 일치해야함
> smcli lsmeps
> smcli lsmeps -h
> smcli lssys -A "Protocols"
> smcli lsresources system
+. Managed Endpoint && Managed System 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, 모두 삭제후 다시 Discover 수행
> smcli rmmeps
> smcli rmresource [Guid] > 'smcli lsresources system ' 로 조회가능
--- case3 ---
+. SSH 프로토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....
> ' ssh hscroot@10.10.1.20 ' 으로 ssh 상태 체크 후 점검